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영앤리치가 꿈입니다

날벼락! [구글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경고]

Chemi_girl 2023. 4. 16. 08:02

아침에 일어나서 맨 처음 하는게
카카오톡 확인하기와 메일 확인하기이다.

Google Adsense에서 메일이 왔다길래
새로운 정책 변화에 대한 안내라던가
보고서인줄 알았더니만…


이게 웬 날벼락!!!!!
광고 게재 제한이라니..??? 이 허접한 블로그에 광고 게재까지 제한 되는게 말이 되나???!!!



무효 트래픽 문제 어찌고 저찌고…
이게 진짜 무슨 일인가 싶었다..

바로 찾아보니
그냥 기다려라…
게시글 쓰면서 도 닦아라…
IP 추적해서 신고해라…

겨우 이정도였다

비정상적인 클릭수가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고서를 확인해봤다


ㅋㅋㅋㅋㅋㅋㅋ아니 클릭수 하루에 5개가 최대인 블로그에 웬 무효 트래픽이냐고요….


진쯔….

내가 취할 수 있는 조치도 조치라고 할 수 없는 것들 ㅎ

그리고 소통이 안되기로 유명한 그분이라
그냥 글 올리고 기다리기루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