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인사동 모나미랩] 다채로운 펜의 세계루~

Chemi_girl 2021. 10. 18. 20:07

안녕하세여! 케미걸입니다

여러분 다덜 모나미펜 써보신 기억 있으시져?
저는 그 모나미펜 디게 싫어했었거든요ㅋㅋㅋㅋ
흔히 말하는 볼펜💩도 너무 많이 나오고 필기감도 증말 안 좋았거든요ㅠㅜㅜ

그러다가 최근에 만년필 입문으로 모나미 만년필을 쓰게 됐어요! 칭구의 🎁

만년필 잉크가 세상 빨리 닳았는데 모나미랩이 마!침! 묵었던 호텔 밑에 있어서 호다닥 갔습니당ㅋㅋㅋ

호텔 리뷰는 다음에 할게요


모나미랩 세상 기대를 안 했는데
가보니까 넘 귀엽구 다채롭게 꾸며놨더라구요?! 웬일

여기 입구에 그렇게 별로였던 모나미의 시그니처 펜ㅋㅋㅋㅋㅋㅋ
너무 별로지만 인지도는 대한민국 1등일듯요ㅋㅋㅋㅋ

모나미’랩’의 취지에 맞게 실험도구들로 꾸며놔써요ㅋㅋㅋ
귀여워요
저렇게 큰 초자들은 합성연구에나 자주 쓰이는데ㅋㅋㅋ
일반 상점에서 볼 줄이야!

안에 들어가보니까 각양각색의 펜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모나미에서 이렇게 다양한 펜을 생산하는 줄 몰랐어요ㅋㅋㅋㅋ쿠ㅜㅜㅜㅜ
모나미 미안하다…

이렇게 다양한 펜들이 전시 되어있었어요
색감이 쨍하고 화려해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만년필이랑 신기한 디자인의 펜도 판매중!!! 그리고 한창 핫했던 DIY 펜도 있었어유 ㅋㅋㅋ 
진짜 모나미 무슨일이야! 이렇게 다양한 펜을 팔고 있었다니... 진짜 몰랐어요

모나미 '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삼각플라스크에 쨍한 색의 용액을 넣어놨어요ㅋㅋㅋ

참 귀여워요


제가 요즘 만년필을 진짜 잘 쓰고 있어서 잉크 카트리지를 두 세트 사왔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