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인사동 나인트리] 가성비 좋은 호텔, 출장호텔로 제격인 나인트리

Chemi_girl 2021. 10. 19. 18:04

안녕하세용~~ 저번에 모나미랩에 잠깐 언급 드렸던 인사동 호텔!
바로 인사동 나인트리입니다!! 이 때... 그 다음날에 서울에서 해야할게 있어서 퇴근하구 갔었어용ㅋㅋㅋ
호캉스까지는 아니고 가성비 호텔?! 비즈니스 호텔로 진짜 좋은것 같았어요.
인사동 나인트리는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 즐길거리도 많고 (바로 밑에 뭐가 많음!), 당연히 주변에 맛집도 많구요.
종로, 종각에 출장 오시거나 저처럼 지방러들한테는 참 좋은 호텔이어써요!
2021.10.18 -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 [인사동 모나미랩] 다채로운 펜의 세계루~

[인사동 모나미랩] 다채로운 펜의 세계루~

안녕하세여! 케미걸입니다 여러분 다덜 모나미펜 써보신 기억 있으시져? 저는 그 모나미펜 디게 싫어했었거든요ㅋㅋㅋㅋ 흔히 말하는 볼펜💩도 너무 많이 나오고 필기감도 증말 안 좋았거든요

steady-ready.tistory.com

제가 직전에 쓴 인사동 모나미랩도 나인트리 호텔 바로 밑에 있는 즐길거리였어요!


나인트리 입구! 저런 긴 나무막대기를 루버라고 하던데.. 맞나유?
저는 저런 루버 스타일을 좋아해요 깔끔하고!

셀프체크인 기기가 마련된 로비! 인사동에 맞게 한국적인 느낌을 많이 강조한 로비입니다!
호텔입구도 나무를 이용해서 한국적인 미를 보여주려고 했던 것 같은데 그 스타일을 그대로 로비로 가져오면서 더욱 동양미를 강조했더라고요! 굳굳
저는 이런 우리나라 미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넘 좋아요! 한국적인 맛을 보여줘야져


반면에 내부는 깔끔하고 현대적인데요? 반전매력이기도하고
전체적으로 어두운 자재를 사용해서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 같았어요!

침대에서 놀다가 급하게 찍어서ㅋㅋㅋ 정돈은 안됐는데 그래도 사진 찍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인 것을 아시겠져? 침구도 바스락 바스락 거려서 좋았어요ㅎ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방이 커서 쇼파가 있는것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침대를 마주보면 티비가 있는데여 큰 편은 아니지만 불편함 없이 봤습니다.
그리고 책상! 책상이 생각보다 넓어서 노트북 두대도 가능했어요! 의자가 하나일 뿐..ㅋㅋㅋㅋ

구조 활용 때문인지 세면대가 바깥에 있었는데요? 저는 세면대가 바깥에 있는것도 좋아요.
일행이 만약에 화장실을 쓰게 되어도 세면대는 쓸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메니티도 다 있어요!
다만 보시다시피 샴푸,린스,바디워시는 다회용으로 되어있어요. 사실 출장으로 오시게 되면 이렇게 다회용이 더 편하죠
아침저녁으로 씻어야하는데 맨날 일회용 받아쓰면 불편하기도 하고 환경 생각으로도 불편해지잖아요.
저는ㅋㅋㅋ비누냄새가 진짜 좋았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바디로션 향도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롯데호텔 숙박하면서 어메니티 냄새 진짜 별로라고 했었는데 갑자기 그게 생각나네요...
나인트리랑 롯데랑 숙박비는 거의 세배?정도 차이나는데 어메니티 향은 나인트리 승이에요
2021.07.28 -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 [롯데호텔 서울] 역시 5성급은 다르다ㅠㅠㅠ

[롯데호텔 서울] 역시 5성급은 다르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케미걸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호캉스는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입니다! 저는 명동인줄 알았더니만 소공동이더라구요? 애초에 사실 소공동이라는 곳이 있는지도 몰랐어요ㅋㅋㅋ 명동

steady-ready.tistory.com


아 그리고 맘에 들었던 점 하나 더! 바로 욕조입니다...
5성급호텔이더라도 좀 낮은 급의 객실은 욕조가 없거나 그렇잖아요? 근데 저는 객실 내 욕조에서 목욕하는걸 진짜 좋아하거든요! 넓고 좋은 욕조는 아니지만 피로 풀기에는 좋지유~ 여기가ㅋㅋㅋ 뜨거운물이 진짜 콸콸 나와요ㅋㅋㅋ 조금만 조절 잘못해도 바로 화상각 그만큼 뜨거운물이 잘 나온다는 것! 뜨거운물 + 욕조는 사랑입니다..


딱히 말씀드릴게 없는 미니바. 기본에 충실함니다.


제가 여기 인사동 나인트리 건물이 즐길게 많다구 말씀 드렸자나요?
나인트리도 그걸 아는지ㅋㅋㅋ 각 층별 안내도를 로비에 올려놓으시더라구요!
맛거리, 즐길거리, 멋거리, 편의시설 이렇게 나눠서 다 안내를 하고 있었어요!
인사동 쌈짓길도 좋지만 여기 나인트리 건물도 즐길거리가 많다는 점!

이상 인사동 나인트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