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공항뷰가 최고인 [그랜드하얏트 인천]

Chemi_girl 2022. 1. 9.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케미걸임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군여.. 허허
그래도 조회수가 80 언저리는 나와서 다행이라고 위안 삼고 있습니다.
오늘은 약.. 세달 전에 방문한ㅋㅋㅋㅋ 그랜드하얏트호텔 인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파라다이스 호텔과 붙어 있고 공항과 매우매우 가까워서 공항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남자친구를 미국으로 무사히 보내기 위하여 그랜드하얏트 인천을 예약했습니다.
ㅎ 마지막 호캉스? ㅎ

그랜드하얏트 이천은 웨스트 타워와 이스트 타워로 나뉘어져있는데 이스트 타워는 승무원용이나 레스토랑만 있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자연스레 웨스트 타워에 묵게 되었죠.
제가 묵은 방은 그랜드 디럭스 킹!이에요.
10월에 레이트 체크아웃(1시) + 조식 2인 패키지로 해서 갔었는데 (그 때 당시 기준 5만원 정도 밖에 차이 안남)
체크인 할 땐 둘이었지만 밥 먹고 체크아웃한 건 한 명 뿐이었다는 ㅜㅜㅋㅋㅋㅋㅋ

은은한 침대헤드 간접조명이랑 신기한 독서등
보통 독서등이 양 옆으로 벽에서 튀어나온 독서등이 있는데 여기는 한쪽에만 스탠딩 조명으로 있었어요.
그리고 스텐딩 조명 옆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아이폰용 단자로 되어 있어서 아이폰만 충전 가능했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음질이 너무 별루여서 한 10분? 정도 음악 듣고 끊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 놓인 책상과 티비
보시면 알겠지만 침대와 티비 사이에 공간이 엄~~~~청 넓어요!
그랜드하얏트 인청의 좋은점: 방이 겁내 크다
다른 곳 가면 이렇게 개방감을 느낄 수가 없는데 여기는 통창도 그렇구 방 자체도 정말 커서 쾌적했어요!

미니바.. 당연히 이용 안했쥬?ㅋㅋㅋㅋㅋ 저 쪼꼬만 술병들은 너무 귀여웠어요 하지만 절대로 마시지도 않구 손도 안댄다는것..

냉장고가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랬어요ㅋㅋㅋ 한 5리터 되려나..? 잘 모르겠어요
역시나 다 유료예요! 그래도 생수병 1L 2개를 무료로 주니까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돼요ㅋㅋㅋ

옷장과
어매니티는 발망이었어요! 이 어메니티 세트를 막 2-3만원에 중고나라에 팔더라고요? 여기서 창조경제를 다시한 번 경험했습니다..ㅋㅋㅋㅋ

커튼을 걷어내면 보이는 공항뷰... 진짜 뻥!!!!!!! 뚫려 있어서 쾌적하지 않나요ㅜㅜㅜ???
가슴이 시원해지는 창 밖 풍경이었어요. 거의 매 시간을 저기 통창에 앉아서 바깥 구경을 했습니다.
나중에 언젠가 집을 사게 되면 저렇게 통창을 해보고 싶어요ㅋㅋㅋ

저녁 노을이 정말 이뻤던 그랜드하얏트 인천호텔.. 다음에 또 오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