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그랜드하얏트인천 저녁뷔페 조식 수영장

Chemi_girl 2022. 1. 12. 20:17

안녕하세욥 케미걸임니다~!
세달 전에 갔던 그랜드하얏트 인천 호텔.... 며칠전에 포스팅을 했는데요!
자격증 준비와 이직 준비로 바빠서 하하~~~ㅋㅋㅋㅋ
2022년 올해에도 자격증 준비랑 여러가지를 하겠다고 생각해서... 이런 저런 핑계로 미루면 안될 것 같다고 생각했슴니다
2022.01.09 -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 공항뷰가 최고인 [그랜드하얏트 인천]

공항뷰가 최고인 [그랜드하얏트 인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케미걸임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군여.. 허허 그래도 조회수가 80 언저리는 나와서 다행이라고 위안 삼고 있습니다. 오늘은 약.. 세달 전에 방문한ㅋㅋㅋㅋ 그랜드하

steady-ready.tistory.com

공항뷰가 진짜 신선했던 그랜드하얏트 인천이었는데요... 또 가고 싶습니당
이번 발행글은 그랜드하얏트 인천에서 묵으면서 저녁뷔페, 수영장, 조식뷔페까지 이용했던 이야기를 다뤄볼게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옆에는 파라다이스 호텔이 있는데요! 저녁을 먹기 전에 잠깐 나가서 걷고 또 파라다이스에 한 번 놀러가 봤어요ㅋㅋㅋ

그랜드하얏트인천과 파라다이스 호텔..! 그랜드하얏트도 그렇고 파라다이스도 그렇고... 워낙 창문이 크게 나있어서 객실 안쪽이 보이더라구요...! 저층 조심하셔야할 것 같아용

파라다이스에 가면 꼭 찍는 호박!! 갤러리 컨셉이라고 했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조형물이 많고 호텔 로비부터 볼게 많긴 했어요! 그리고 엄청 크고 화려한 샹들리에도 있었구... 최고최고
여러분들도 파라다이스 시티 들어가셔서 설렁 설렁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 놀고 다시 하얏트로 돌아와서 뷔페를 갔어요
이 때 남자친구가 마지막 만찬으로 먹고 싶다고ㅋㅋㅋ 급 뷔페를 가게 된건데요.
저는 하얏트 뷔페 정말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가격에 비해 정말 좋아요

랍스터도 있구, 육고기도 있고 물고기도 있었어요.
삼겹살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삼겹살도 맛있었고 신기하게 물고기도 구워주시더라구요? 전어인가.. 구워주셨던 것 같아요.
삼겹살이 진짜 맛있었는데, 쌈 코너가 다양해서 삼겹살로 쌈만 싸서 먹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왜냐면 쌈장도 있구 멜젓도 있었구요. 쌈채소도 정말 다양하고 스틱야채도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제 첫번째 접시에요ㅋㅋㅋ 김치도 너무 맛있고 LA 갈비도 맛있고 쌈장도 맛있어요!
랍스터도 따뜻하게 줘서 진짜 행복했습니다ㅜㅜㅜㅜ 예전에 파빌리온 갔을 때는 랍스타가 차갑게 나와서 많이 실망스러웠었는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뷔페는 랍스터를 따뜻하게 줘서 만족 스러웠어욥ㅎㅎㅎ

그리구 두번째 접시ㅋㅋㅋㅋ 해산물 파티~ 종류가 다양한 건 아니었지만 대중적인 회가 많으니까요. 좋았어요.
횟감도 다 싱싱했고, 다들 좋아하시는 종류의 회로만 집중해서 모든 회랑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갑자기 또 가고싶네;

세번째랑 네번쨰 접시였는데요.
중식도 나쁘지 않았는데 파스타 같은 양식이랑 디저트는 좀 별로였..?ㅋㅋㅋㅋㅋ
디저트가 좋아하는거랑 안 좋아하는게 반반씩 들어가 있어서 혼란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요.
저 초코케익 같은 경우에도 절인 배가 들어간 초코케이크여서ㅋㅋㅋㅋ 담을까 말까 고민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그랜드하얏트 인천 뷔페의 제일 제일 좋은 점은... 무려 음료가 무료..! 와인이랑 막걸리도 무제한...!!
이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뷔페는 음료를 유료로 받는 경우가 엄청 많은데, 여기는 주류까지 무제한으로 줘서 정말 정말 좋았슴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이용하시기 전에 꼭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음날 그랜드하얏트 인천의 수영장을 이용했어요. 생각보다 수영장이 좋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
외관은 너무 좋고 바깥 풍경도 좋고~ 수영 레일 바로 위에 창문이 있어서 수영하면서도 행복했는데,
안에 들어가면 살짝 수영장 타일이 노후 된 느낌이 있었습니당 ㅎㅎ
아 그리고 수영장 모서리가 동글동글하게 처리가 되어 있어서 왕복수영 전용으로 하시는 분은 턴할 때 매우 불편할 것 같아요...ㅜ 제가 실제로 많이 불편했슴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얘기하는데요. 부모님들! 애기들 데리고 오셔서 노는건 좋은데 왜 자꾸 왕복수영 전용으로 넘어와도 제재를 안하시는지..? 왕복수영 레일은 하나라고요... 자유롭게 노는건 무려 레일이 두갠데...
안전요원분께서 가지 마라고 경고를 주는데, 애들은 자꾸 넘어오고 또 학부모님들은 하지말라고 얘기도 안하쥬?ㅋ 민폐는 끼치지 맙시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에서 먹은 조식...
정말 맛있었는뎈ㅋㅋ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못했고 또 전날 저녁에 많이 먹어서 아침을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ㅜ 아쉽닷...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했구요. 애기들, 외국인들은 거의 대부분 빵, 양식 스타일의 조식을 선택했고, 어르신들은 한식을 선택하셨어요ㅋㅋㅋ 한식도 괜찮아 보이긴 했는데 저는 그날따라 양식 스타일을 먹고 싶어서 간단하게 먹었슴니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공항에 있어서 그런지 외국인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크루도 있는 것 같았고 출국, 입국자도 당연히 있겠져? 그런데 외국인 분들이 확실히 많았다는 것
조식 먹을 때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요즘 외국 분위기 느끼기 쉽지 않은데, 여기서 조식 드시면 외국 분위기 낭낭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