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호다닥우다닥(Wherever)/국내(Korea)

서울 단체 파티룸 추천 [UH suite 에비뉴]

Chemi_girl 2022. 1. 22. 19:29

안녕하세요~ 케미걸임니당

여러분!! 연말연시에 모임 많이 가지셨나요? 저는... 딱 두번?ㅋㅋㅋㅋ 두 번 가진 것 같아요.

코로나로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4인으로 강화되기 전에! 방역수칙 잘 지켜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저희가 파티룸을 선정하는 조건은

1. 6인 수용 가능하고 침대에서 잘 수 있을 것

2. 다들 집으로 빨리 갈 수 있을 것 =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해야함

3. 조리가 가능하면 좋겠다 (필수사항 아님)

이렇게 세가지였는데여

아주 딱 맞는 파티룸을 구했슴니다!!!!


바로바로 종각역에 있는 유에이치스위트 에비뉴~

주변에 상가도 정말 많아서 배달도 잘 될 것 같고

1호선이랑 2호선, 3호선의 중간에 있어서 좋았구요 또 조금만 더 걸어가면 명동역도 있어서 4호선도 있어서 다들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 홈페이지를 가봤더니 침대도 넓고 6인 모두 잘 수 있어서 바로 픽! 했슴니다.

https://uhsuite.imweb.me/

 

UH_SUITE

여행을 위한 공간보다는 "일상" 자체가 여행이 될 수 있는 공간. UH SUITE 가 항상 함께 합니다. MZ 세대의 호텔 공간은 서비스를 받기 위한 공간이 아닌 일상 속 여행과 힐링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공

uhsuite.imweb.me

여기에 들어 가시면 다른 지점들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제가 첨으로 도착해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는데요.

딱 들어가자마자 여기 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거실도 딱 적당하고~ 부엌도 넓고~ 깔끔하고 냄새 같은거 전혀 안났어요

부엌의 식탁이 커서 6인이 충분히 앉을 수 있고, 음식을 놔도 복잡스럽거나 그러진 않았슴니다ㅎㅎ

 

숟가락, 젓가락부터 냄비까지 모든 조리도구가 다 있어서 그냥 몸만 와도 됐어요. 접시도 많았구요.

저희 일행은 6명인데 와인잔은 다섯개라 와인잔 하나 더 주실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바로 주시더라구요!

이런 저런거 고민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여ㅋㅋㅋ

커피포트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구, 당연히 냉장고랑 하이라이트까지 있구요. 정말 만족만족

화장실도 진짜 깔끔했어요ㅋㅋㅋ 칫솔이랑 치약도 다 일회용으로 구비되어 있어서 치약칫솔 가져오실 필요 없슴니다.

수건도 겁내 넉넉하게 주셨어요! 여기서 다들 씻으려고 오시는 건 아닌데도 수건을 정말 넉넉하게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침실..

침실은 총 2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하나는 2인 침대가 2개씩 있는 총 4명이 들어갈 수 있는 넓은 침실

그리고 하나는 2인침대 하나만 있는 좁은 침실이에요.

저는 바로 좁은 침실롴ㅋㅋㅋ 들어갔어요. 워낙 잠이 많아서 빨리 자기도 하구, 잠귀가 예민해서 조용해야했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개꿀잠 잤어요! 친구들 모두 침대가 포근하고 좋았다고 칭찬했어요!!

특히 4인 침실은 티비가 있어서 누워서 티비 보기에도 좋았슴니다! 티비를 보긴 했을까요??


서울에서 6인이 놀기에 매우 좋았던 UH suite 종로점! 아주 추천드림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도 가능합니다! 저 역시 네이버에서 예약했어요~

2022년 올해 연말에도 또 여기서 파티 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