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애매한 리뷰

믹서기 고르는 법 그리고 자취생 믹서기/ 1인가구 블렌더 추천~!!!

Chemi_girl 2021. 9. 14. 19:21

안녕하세용 케미걸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보니까 근 한달만이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뜸했던 이유가 있었는데 그건 다음 기회에 써볼게욤ㅋㅋ!


저번달 8월은 제 생일이 있는 달이어써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한테 많은 선물을 받았었는데요!

이 선물은 저 같은 자취생, 1인가구들한테 정말 정말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따로 하는 중입니당ㅋㅋ

 

저는 평소에 뭐 챙겨먹는걸 귀찮아해서 맨날 라면 끓여 먹거나 사먹거나 했는데, 최근에는 건강을 위해서 건강쥬스를 만들어 보려구 하고 있었어요.

마침 친구가 생일선물을 사준다길래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제일 괜찮은 제품을 찾았답니다!


여러분은 믹서기, 블렌더를 사실 때 어느 사이트를 참고하시나요? 그리고 어떤 점을 제일 많이 따지시나요??

제가 블렌더/믹서기를 살 때 제일 중요하게 봤던 TOP3는요~

1. 성능   2. 소재    3. 용량

입니다!

물론 디자인도 보면 좋았겠지만~ 이쁜 블렌더는 소재에서 다 탈락이더라구요...하하


성능

성능은 자동 또는 수동으로 나뉘는데요. 자동은 타이머가 있거나 손으로 직접 누르고 있지 않아도 계속 갈리는 것이구 수동은 손으로 버튼을 눌러서 모터를 작동시키거나 블렌더 통을 위에서 눌러서 모터를 작동시키는 방법인데요.

저는 굳이 블렌더를 돌리는 동안 다른 걸 하지 않을거라서 수동으로 선택!

소재

소재는 보통 통의 소재를 말하는데요. 유리냐 플라스틱이냐 스테인리스, 트라이탄 크게 네가지로 볼 수 있겠어용

휴대용으로 통을 바로 어딜 가지고 나가려면 사실 유리는 좀.. 무겁죠?

스테인리스는 종류 자체가 많지 않구요. 저는 우유를 넣어서 자주 갈아마실 것 같아서 스테인리스는 패스했어요!

대신 스테인리스는 가볍고 내구성도 좋잖아요!

그리고 플라스틱

정말 이쁜 디자인들은 정말 플라스틱 소재 블렌더가 많았는데, 플라스틱은 냄새와 색이 베는것이 제일 취약점이었어요ㅜㅜㅜ

그래서 제가 선택한 소재는 트라이탄!

트라이탄은 플라스틱이랑 똑같은데 내구성이 더 좋고 환경호르몬소재가 아니니 몸에 좋을 것 같아서 이 소재를 선택했어용ㅋㅋ

용량

용량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것을 원했는데 제가 블렌더를 사는 목적은 건강주스! 스무디!로 완전 명확해서 1리터 이하가 제일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처럼 1인가구, 자취생분들은 공간도 덜 차지하고 뭘 많이 갈아 먹는게 아니니까 용량이 너무 큰것, 조작이 간편한 것이 제일 최고인 것 같아요ㅋㅋㅋ 거기다가 건강을 조금 더 생각한다면 트라이탄 소재로..?ㅋㅋㅋㅋ


그래서 친구가 사준 원더스 믹서기!

제일 좋은 점은 역시 소재.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지만 엄청 가벼워요.

블렌더 통은 총 3개로 왔어욥. 다지기 전용 통, 그리고 텀블러 겸용 통 2개!

텀블러 용량은 500mL, 800mL, 다짐통 용량은 400mL 정도?

하지만 조심!!! 텀블러는 300mL, 600mL까지만 채워서 갈 수 있어요~

다짐통도 투명한곳까지만 채우고 다질 수 있습니다!!! 욕심이 크면 안돼요ㅋㅋㅋ

 

미끄럼방지도 있구 흘러내리지도 않구! 용량도 진짜 크고, 작동도 간편해서 진짜 최고예요! 요즘 갈아 먹는 재미에 빠졌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