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애매한 리뷰

진동클렌저는 어떤 점이 좋을까??? LG 프라엘 워시팝 2주후기

Chemi_girl 2021. 9. 15. 07:05

내 지인들은 다 아는 내 피부 상태...
학생 때 바로바로 관리 했으면 좀 달라졌을텐데 그렇지 못해서 피부가 많이 안 좋다ㅜ
하지만 이것은 어쩔 수 없는 과거일뿐
그렇지만 20살이 훨씬 지난 지금도 내 피부는 뾰루지와 피지로 고생하구 있다...참..
나는 지성 중에 핵지성이어서 겨울에도 낮이 되면 앞머리가 떡진다ㅋㅋㅋㅋㅋㅋ
뾰루지랑 피지를 억제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지만, 클렌징도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생일 기념 아빠찬스로 산 엘지 프라엘 워시팝!!!!!
친구 말로는 진동클렌저를 한 번 쓰면 절대 손으로 세안 못한다구 해서ㅋㅋㅋㅋ 빨리 도착하기만을 기다렸다!


나는 엘지 베스트샵에서 샀다! 애초에 신상품이어서 다른 곳에서 잘 팔지도 않았고, 다른 곳이랑 정품샵이랑 가격 차이가 거의 안나길래 그냥 공식몰에서 사는걸루~
8월 당시에는 공식몰에서 사게되면 클렌징폼도 같이 준다고도 해서 나쁘지 않은 선택 같았다.
9월 지금 들어가보니까 클렌징폼도 아직 주고 심지어 록시땅 핸드크림까지 준다... 왜 늦게 살수록 사은품을 더 주냐고요... 어이없네? 저두 주세요!!

그렇게 한 2일?3일만에 도착한 워시팝
LG전자 기사님들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당황했다.. TV나 냉장고에 비하면 너무 작고 귀여운 이 워시팝 배송을 위해서 전화도 해주시고ㅋㅋㅋㅋ 배달 완료 됐다고 문 앞에 사진까지 찍어서 문자까지 보내주셨다
엄청 간단한 케이스, 애플의 그 포장에 대한 강박관념의 효과로 모든 전자제품의 포장이 다 이렇게 간단해진것 같다.
맞다 색은 코코넛화이트랑 피치핑크 두가지였는데 너무 여성만을 타겟한 색이 아닌가..? 싶었다.
나는 역시 아묻따 화이트

피보나치 수열로 배치된 실리콘돌기. 자세히 보면 안쪽으로 갈수록 돌기가 얇아진다.
피보나치 수열이 클렌징에 무슨 도움을 줄까 싶지만.. 특허까지 받았다니까 알겠다고 생각했다.
우리나라 대부분 사람들이 오른손잡이여서 전원버튼과 모드 선택 버튼을 오른쪽에 두었다.


2주 사용 후기~!
8월 31일인가?부터 이용하기 시작한 엘지 프라엘 워시팝
이전 모델은 그냥 원형이었는데 물방울 모양으로 바뀌면서 위쪽을 콧망울처럼 좁은 부분에 사용하기 편하도록 했다.
2주 지나고 실제로 느끼는것은
정말 각질이 안 생긴다! 각질 개선 효과는 인정한다. 따로 각질제거제를 쓸 필요가 없다. 얼굴이 반질반질해져서 화장품이 잘 먹는다!
그리고 세수가 더 편해졌다. 그냥 가만히 냅두고 얼굴 위로 원만 동글동글 그려주면 되니까ㅋㅋㅋ
뾰루지 발생률도 훨씬 개선되었다.. 이것만으로도 성공이다ㅜㅜㅜㅜ 감격
블랙헤드도 약간의 개선이 보인다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단점이다.
블랙헤드가 드라마틱하게 제거되진 않는다. 초음파로 블랙헤드를 1.7배 더 개선해준다구 했는데 내가 느끼는건 1.3배정도?
왼손잡이한테는 자비 없는 디자인 > 이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수지타산이 안 맞는건지 그저 생산하기 귀찮은건지.. 모르겠다

이게 제일 치명적인 단점인데 자세히 보면 바깥쪽으로 갈수록 점점 실리콘 돌기의 높이가 낮아지면서 볼록렌즈 같은 옆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볼이나 광대, 이마처럼 볼록한 (사실상 거의 대부분의 얼굴ㅋㅋㅋㅋㅋ) 부분을 세정하려고 할 때면 초음파 진동을 주는 부분이 얼굴에 닿는다. 이게 노림수인지는 모르겠는데, 초음파진동기가 얼굴에 닿고 실리콘 돌기부분은 안 닿는다면...? 좀 이상하다


이건 단점도 아니고 장점도 아닌 특이한점인데ㅋㅋㅋㅋ
왜 거치대랑 클렌징폼을 2주 뒤에 주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
기사님들 불편하시게 한 번 더 오셔야 하니까 인력낭비구
소비자 입장에서도 봤을 때 거치대가 없는 동안엔 어디다가 둬야하는지 모르겠다...
방금 깨달은건데 소비자환불보호기간이 2주라서 그런가보다...! 완전히 구매가 확정된 사람들한테만 줘야하니까!
인정한다ㅋㅋㅋㅋ
그리고 방금 또 공홈에서 제대로 본 것인데, 인체시험이 좀 의구심이 든다.
26명의 여성 (6명 민감성 피부 포함), 4/29~5/4, 1회 사용이 조건이었는데
N이 26인 것은 너무 집단이 작지 않나 싶다. 그리고 4/29~ 5/4의 기간이면 약 6일인데... 6일은 너무 짧지 않나 싶다..
이렇게 작은 집단에 짧은 기간동안 진행된 인체적용시험 결과의 신빙성을 믿을 수 있을까?
다른 미용기기도 다 그런 것인지 궁금하다!!!

이건 2주 뒤에 받은 라비다 클렌징폼... 공홈 보니까 이 클렌징폼이랑 시험 진행했다던디..
과연 각질 2.1배, 블랙헤드 1.7배 더 깨끗해질까? 의문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