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지만 꾸준히

#시간은 나의 편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생각(Meditation)

[코로나 확진일기] 대기중부터 입소까지

Chemi_girl 2021. 4. 8. 16:08

나 ㅋㄹㄴ 확진이다 ㅜ
================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코로나 확진이 되셔서 검색하시고 들어오셨나요?
잘 들어오셨습니다... 저 지금 생활치료센터에서 생활중이거든요...후후 앞으로 여기 생활을 하루하루 기록해 나가려구요

오늘은 입소 전까지 일을 말씀드려볼게요

코로나 증상
저는 목이 따끔거리고 두통이 심하게 왔어요
그러다가 저녁 자기 전에 두통이 더 심한 정도였구요
그러다가 설사도 하고 몸살감기 증상이 있었어요
코로나는 감기랑 증상이 거의 비슷한것 같아요
약간 이번엔 좀 지독하게 걸렸나보다.. 싶었어요
저는 원래 잔병치레가 없다가 2년에 한 번정도 크게 아프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건가했더니 코로나라니..!!
하지만 열이 난 적은 없어요!! 이게 제일 중요해요

여러분 발열, 기침, 인후통 중에 하나라도 있으면 꼭 코로나 검사를 받으세요ㅜㅜㅜ 저는 발열이 없어서 코로나가 아닌 줄 알았거든요!

이후에 제일 확실했던건 후각과 미각의 상실이에요
뭘 먹어도 맛을 못 느끼겠더라구요..ㅋㅋㅋ참나ㅜ
식감만 있고 미각은 하나도 없구요ㅠㅠㅠ 이건 아직도 심해요ㅜ

코로나 감염경로
이거 쓰면 다 누군지 알 것 같아서 패스하겠습니다..

확진 판정 및 이송 대기
저는 검사 받고 바로 다음날 아침에 음성이라고 문자가 왔는데 다시 전화로 양성이라고 판정 나왔어요 양성이면 문자 아니고 전화로 연락 가니까요 꼭 기다리세요~
그리고 엄청 바쁘시고 업무가 많이 나뉘어져 있어서 그런지 전화가 정말 정말 많이 오구... 하나하나 오래 걸려유.. 많이 답답하고 힘드시겠지만 기다리는것 밖엔 방법이 없더라구요..ㅜㅜ
확진이 되면 인적사항 파악이랑 동선 파악, 역학조사 하시는데 진짜 오래 걸려유..!!
카드 앞뒷면사진, 내역이랑 얼굴 사진 다 보내드려야해요! 네이버지도뷰 보시면서 동선 하나하나 파악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 수기 작성이라서 오래 걸리지만 잘 협조해야할 것 같았어요 ㅎㅎ
저녁 쯤 되면 언제 이송 되는지 전화가 와요 준비물이랑 그런거 다 찍어서 보내주시니까 잘 확인 하셔서 챙기면 됩니다!
옷은 최대한 버릴거 가볍게 챙겨오세요! 와서 열심히 빨아서 쓰는게 나을 것 같아용~ 그리구 어차피 여기 방에서 못 나가니까 많이 필요 없어요ㅋㅋㅋㅋㅋ

이송
이송 시간이 되면 구급차가 와서 저를 싣고 열심히 치료센터로 옵니다.. 와서 입소절차 밟는데 딱히 별거 없고 x-ray 찍고 들어와서 산소포화도,체온,맥박이랑 혈압 재고 이제 본격적으로 격리 생활이 시작됩니다...
아 저는 2인1실이에요!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참 여기 있으니까...모르겠어요 이 느낌 ㅜ

'생각(Medit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확진일기] 3일차  (0) 2021.04.12
[코로나 확진일기] 1-2일차  (0) 2021.04.11
근황일기  (1) 2020.09.01
나의 건강과 필라테스  (0) 2020.07.30
2020.04.04.  (0) 2020.04.04